중동 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 10가지

서론

1. 중동 여행은 음식 뿐만 아니라 역사와 문화를 느끼기 좋은 여행지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그런데 중동 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 있는데요? 오늘은 중동 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 10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메뉴는 그리스, 터키, 이집트, 사우디아라비아, 이라크, 이란, 이스라엘, 아랍 에미리트, 요르단 등 중동의 다양한 국가에서 오리지널 맛을 느끼기 좋은 음식들입니다. 중동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꼭 참고해주세요!

 

중동 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 10가지
-미드고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본론

1. 중동의 음식 맛보기

중동의 음식은 각국마다 매우 다양합니다. 바로 그 다양함 때문에 여행하는 동안 먹어보는 것도 즐거운 일이 될 것입니다. 특히 바리스탄, 이라크, 이집트, 사우디아라비아, 이란, 모로코 등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파야: 이스라엘의 기본 메뉴로 상추, 토마토, 방울토마토, 감자, 파, 고추와 함께 젓갈을 발라 먹는 음식입니다.

2. 피라냐: 이집트 음식으로, 치즈, 소시지, 고기, 야채 등을 바게탑에 올린 후 드라이버리를 하는 음식입니다.

3. 바리토: 모로코의 대표 음식으로 돼지고기, 치킨 또는 닭가슴살과 감자, 토마토, 양파, 양배추, 생강, 바질 등이 들어가 있는 소스를 이용해 요리하는 음식입니다.

4. 바바게: 바리스탄의 주요 음식 중 하나로 밀가루가 반죽된 피자형의 빵에는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고 소스로 치즈 크림을 이용해 만든 음식입니다.

5. 키르기: 이라크의 대표적인 음식으로 다양한 과일과 야채, 소고기, 생선 등을 전자렌지로 익힌 후 구운 파스타 형태로 먹는 음식입니다.

6. 탐나베: 바리스탄의 인기 음식 중 하나로 다양한 야채, 고기, 버섯 등의 소스로 만든 바게탑 음식입니다.

7. 카레: 이라크의 대표 음식 중 하나로 밥과 소고기, 닭고기, 고기, 다양한 과일 등의 소스를 탕에 넣고 익힌 후 만든 음식입니다.

8. 메카드: 모로코의 대표 음식으로 데칼 유형의 밀가루 쿠키에 잼과 과일을 넣고 생크림을 발라 먹는 음식입니다.

9. 타카스: 사우디아라비아의 대표 음식 중 하나로 다양한 야채, 고기, 밥 등을 고추 소스로 익힌 후 먹는 음식입니다.

10. 치디바: 이란의 대표 음식 중 하나로 밤, 쌀, 고기, 소고기, 다양한 야채, 달걀 등이 들어가는 소스를 이용해 만든 음식입니다.

 

2. 중동 맛집 추천

타라크, 이스라엘, 이라크, 사우디 아라비아 등 중동 여행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꼭 먹어봐야 할 음식 10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타르트 : 타르트는 빵볶음으로, 양파, 배추, 당근, 닭고기 등을 빵 속에 넣어 덮고 볶아 먹는 음식입니다.

2. 샤르바 : 샤르바는 중동의 기본 음식으로, 밥, 닭고기, 고기, 채소, 소스 등이 함께 들어간 볶음밥 입니다.

3. 디나바 : 디나바는 중동 반찬 중 하나로, 쌀과 여러 가지 고추장과 소금, 올리고당 등이 함께 사용된 반찬입니다.

4. 파르페 : 파르페는 매운 양념이 바른 닭고기를 볶은 음식입니다.

5. 쿠르탄 : 쿠르탄은 중동의 유명 음식으로, 소고기에 대량의 양념을 발라 볶는 방식으로 준비됩니다.

6. 라스트 : 라스트는 밀가루, 소고기, 채소, 고추장과 소스가 같이 들어간 중동 볶음밥입니다.

7. 팔라페 : 팔라페는 바나나, 사과, 귤, 배 등의 과일과 함께 밀가루를 바른 중동 음식입니다.

8. 훌르바 : 훌르바는 오일과 소고기, 채소, 스파게티 면, 계란 등이 함께 들어간 볶음밥입니다.

9. 바르카르 : 바르카르는 닭고기를 기름에 볶아 먹는 중동 음식입니다.

10. 아리아크 : 아리아크는 양파, 닭고기, 배추, 당근, 바나나 등을 밀가루에 발라 볶은 음식입니다.

중동 맛집을 추천하면, 라바르바르(Lavarvar)는 이라크의 유명한 맛집으로 소고기 쿠르탄, 디나바, 팔라페 등을 제공하는 맛집입니다. 또한, 타르트를 추천하는 블랙타르트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유명한 맛집으로 각종 음식들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알 라바르는 이스라엘의 인기 맛집으로 타르트, 디나바, 샤르바 등의 음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특별한 중동 음식

중동에서 특별한 음식을 맛보기 위해서는 폴란드 타코라, 아랍에미리트의 비프 샤브란, 레바논의 풍미가 좋은 라거, 이스라엘의 까르보 나라크, 바레인의 베리타르 바나에, 이라크의 데비야르바, 사우디 아라비아의 디져 크리스피, 예멘의 카리브 바나나, 이란의 하라비, 쿠웨이트의 바스라는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들은 각기 다른 맛과 분위기를 느끼게 해줍니다. 또한 중동의 역사적 이야기를 들으면서 먹는 음식은 더욱 맛있고 즐거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중동 여행을 할 때 놓치면 안되는 특별한 중동 음식들을 맛보길 바랍니다!

 

4. 중동에서 먹어봐야 할 음식

1. 페라크 : 페라크는 중동의 가장 기본이 되는 요리로, 전통적으로 소고기 또는 닭고기를 먹기 전에 먹는 음식으로 사용됩니다. 이 요리는 밀가루, 빵가루, 소금과 식초로 만들어진 소스로 덮고, 오븐에서 구워 만들어집니다.

2. 바바리 : 바바리는 중동과 인도부터 배타국까지 널리 알려진 음식입니다. 육수와 식빵, 매운 소스, 그리고 다양한 야채로 만들어진 이 음식은 중동에서 매우 인기 있는 음식으로 이제 많은 국가에서 먹는 음식입니다.

3. 케밥 : 중동 요리 중 가장 많이 먹는 음식은 케밥입니다. 이 음식은 밀가루가 기본인데, 다양한 재료를 넣어 만들어집니다. 케밥은 고기나 생선, 야채, 그리고 다양한 소스를 더하여 중동의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입니다.

4. 디바 : 디바는 중동의 사과 음식으로 잘 알려진 요리입니다. 이 요리는 사과, 생강, 밀가루, 식빵, 식초, 박력분 등의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디바는 사과를 가장 잘 알려진 맛으로 먹는 방법으로 중동의 사과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중동 요리 즐기기

중동의 요리는 모두가 사랑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요리는 고유의 매력을 더해 중동 여행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특히 중동 요리는 고소하고 달콤한 맛, 그리고 다양한 향기 등 여행객들의 미각을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중동 요리는 고소한 ‘타크라스’, 달콤하고 바삭한 ‘파티라’, 다양한 양념장으로 맛을 내는 ‘바리디브’ 등 다양합니다. 중동 여행에서는 양념과 바리디브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기회가 된다면 다양한 요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중동 테라를 추천합니다. 테라는 다양한 중동의 요리를 모두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꼭 먹어보세요!

 

중동 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 10가지
2-미드고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결론

1. 피라미: 중동 영토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 중 하나로 바비큐에 모든 재료들을 넣고 끓여 만든 음식으로, 식용유와 각종 향신료들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2. 마요네즈: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진 밑반찬 메뉴로, 야채와 채소들, 고추장과 샐러드로 맛을 내는 음식입니다.

3. 타르트: 치즈와 각종 야채들과 고추장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바퀴에 올린 상태로 구워집니다.

4. 바바리: 중동 영토에서 매우 유명한 간식으로, 고소한 바바리 빵에 치즈, 고추장, 각종 육류들과 함께 먹는 음식입니다.

5. 바크라는: 이스라엘에서 유명한 음식으로, 그리드드라이스에 각종 육류들을 넣고 끓여 만든 음식입니다.

6. 카라멜 디저트: 모든 재료가 신선한 디저트로, 바나나와 오렌지, 레몬과 라임을 곁들여 만든 디저트 입니다.

7. 크림 케이크: 중동 영토에서 유명한 디저트로, 다양한 과일이나 초콜릿 등을 넣고 만든 디저트입니다.

8. 화이타: 이집트의 유명한 음식으로, 튀김 같은 반찬과 레몬과 고추장으로 맛을 내는 음식입니다.

9. 라자카: 이집트의 유명한 음식으로, 닭고기를 불고기 한 후 바비큐에 넣고 끓여 만든 음식입니다.

10. 키토시 디저트: 오렌지와 참깨, 녹차 등을 넣고 만들어진 디저트로, 식감과 맛이 아주 매력적인 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