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에서 경험할 수 있는 유니크한 문화와 관습

시작

중동은 독특하고 특별한 문화와 다양한 관습을 감상할 수 있는 놀라운 지역입니다. 북아프리카, 중남미, 아시아, 중국 등과는 다른 중동의 문화는 매혹적인 메리엔 시대부터 변함없이 유지되어왔습니다. 이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유니크한 문화와 관습은 들뜬 열기와 탐험적 욕구를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중동의 이곳저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와 관습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중동에서 경험할 수 있는 유니크한 문화와 관습
-미드고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세부내용

1. 중동의 이슬람 문화

중동의 이슬람 문화는 중동의 인구 중 가장 많은 인구가 따르는 문화 방식입니다. 그들은 생활 방식에서 음식, 의류, 예술 등 모든 분야에서 이슬람 가의 규칙을 준수합니다. 가장 큰 특징은 기독교가 아닌 이슬람 믿음을 따르는 것입니다. 이슬람은 일상생활 속의 모든 것에 이슬람의 성립이 필요하다고 믿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관습과 문화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매일 아침과 저녁 모두 5번의 모든 이슬람 가를 따르는 것과 같은 종교적 관습을 지키고 있습니다. 중동의 이슬람 문화는 여행자들에게 매력적인 관광지로 많이 인정받고 있습니다.

 

2. 중동 여행의 필수 도구: 수면복

중동 여행을 계획하는 당신께 필수 도구로 추천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바로 수면복입니다! 중동의 문화는 여자들이 밖에서 몸을 덮어야 하는 바쁜 관습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행자들은 중동에서 여행할 때 반드시 수면복을 착용해야 합니다. 이는 중동의 문화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것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점입니다. 수면복은 따뜻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디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여자들이 고급스럽고 멋진 의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중동 여행을 계획하는 당신께 수면복은 필수 도구로 추천합니다!

 

3. 남부 중동의 카리브 곡식

남부 중동의 카리브 곡식은 중동의 전통 관습과 문화를 반영하고 있는 유니크한 경험 중 하나이다. 남부 중동에서는 곡식과 식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생활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곳과 문화들이 있다. 그 중에서도 남부 중동의 카리브 곡식은 전통적인 음식과 역사를 반영하고 있다. 카리브 곡식은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진 다양한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적인 곡식 레시피는 매운 양념과 음식의 맛을 높이기 위해 각종 고기와 양념들, 각종 채소, 곡물, 바삭한 감자들, 다양한 과일들을 사용하는데 매우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민속 문화와 관습들을 곁들이고 있어 먹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이곳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4. 가족간의 간단한 인사

중동에서는 가족간의 간단한 인사를 하는 것이 관습입니다. 같은 인간관계에 있는 사람들과의 첫 만남에서는 서로 인사를 하고, 관습상 이웃들과의 첫 만남에서는 인사를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가족들과의 만남에는 인사를 더 많이 합니다. 늙은 사람들과의 만남에서는 인사를 더 많이 하고, 특별한 사람들과의 만남에서도 더 많은 인사를 합니다. 이러한 관습은 중동의 가족애로부터 오는 것이고, 이는 중동의 문화를 더 더 이해하기 위해 중요한 것입니다.

 

5. 특유의 소매 거래 시스템

중동의 문화에서 가장 독특하고 눈에 띄는 관습 중 하나는 특유의 소매 거래 시스템이다. 이는 중동 역사 속 매력적인 전통문화로 유명한데, 과거 중동 사람들은 소매 거래를 통해 상품을 거래하는데 사용하였다. 이 소매 거래 시스템은 장인들이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놓고 관심이 있는 손님들이 가까이에서 관심 있는 상품을 조사하고 거래 가격을 협상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소매 거래 시스템은 중동 문화의 교환 방식을 상징하고 있는데, 이는 여전히 중동 지역에서 주로 사용되고 있다.

 

중동에서 경험할 수 있는 유니크한 문화와 관습
2-미드고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치며

중동에서는 각 나라마다 유니크한 문화와 관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란, 이집트, 사우디아라비아, 터키 등의 국가는 각각 다른 문화를 갖고 있습니다. 이란의 경우에는 이슬람 교를 따르는 문화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란 민족의 의상인 카라는 여러분들이 볼 수 있는 유일한 의상입니다. 이집트는 고대 사람들의 생활을 느끼기 위한 유적지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우디아라비아에서는 여러분들이 볼 수 있는 유일한 문화로, 사우디인들이 아기를 낳는 다양한 전통과 관습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터키는 각 나라마다 다른 고유한 문화를 볼 수 있는 놀라운 나라입니다. 터키의 밤 이야기나 고향 전통, 유람선 등의 장소에서 다양한 문화와 관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동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유니크한 문화와 관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